▲ (자료출처:K2) 코볼드 롱패딩 ‘독도 에디션’

아웃도어 K2가  헤비다운 ‘코볼드(KOBOLD)’의 한정판인 ‘2019 코볼드 독도 에디션’을 출시했다.

K2 코볼드는 뛰어난 보온성과 트레이드 마크인 태극기 와펜 디자인으로 2011년 첫 출시 이래 매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K2의 대표 헤비다운이다. 

‘2019 코볼드 독도 에디션’은 K2가 진행하는 ‘러브 코리아(LOVE KOREA)’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우리 땅 독도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10월 25일로 제정된 독도의 날을 상징하는 1,025장만 한정 판매한다.

코볼드 롱패딩 버전인 ‘A.L.P 코볼드 베르시나 플러스’는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의 롱패딩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활동성이 우수하다.

특히, 코볼드만의 디자인 포인트인 소매 부분 ‘태극기 와펜’에 독도 이미지와 글자를 추가한 골드 컬러의 스페셜 와펜을 적용했다. 제품 뒷면에는 독도의 위도와 경도를 비롯해 독도의 의미를 담은 글자 프린트로 의미를 더했다. 또한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남녀 공용제품으로 블랙 한 컬러로 출시됐다.

‘A.L.P 코볼드 에픽’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두루 갖춘 숏패딩으로 탈부착 가능한 독도 에디션 스페셜 와펜을 적용했다. 남성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한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2019 코볼드 독도 에디션은 1,025장만 한정 판매하며,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K2 매장과 온라인몰, 무신사에서 예약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