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위성지도를 탑재한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R11 AIR’를 2013년 신차를 포함한 30여종에 매립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이나비, 신차에 E11 AIR 매립지원,팅크웨어,자동차,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8인치 매립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R11 AIR’는 전용 트립 컴퓨터와 연동해 공조 장치, 온도, 오디오 설정 등 다양한 차량 정보를 내비게이션 화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차량 핸들 리모컨을 이용하여 내비게이션의 스피커, 오디오, 비디오를 손쉽게 제어할 수 있고 새롭게 제공되는 컨트롤 박스는 재부팅, 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아이나비 R11 AIR’는 통신 연결시 목적지 실제 사진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로드뷰’ 기능으로 보다 정확하게 목적지를 검색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R11 AIR’는 출시 초기부터 사용자들의 추천 입 소문으로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신차의 빠른 매립 지원으로 ‘아이나비 R11 AIR’의 판매량이 더욱 늘어 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제공 | 선우 윤 기자 sunwoo@it.co.kr]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