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이 8월 9~10일 가평 두레 펜션 캠핑장에서 열리는 '콜맨 걸스캠핑 2014' 참가자를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싱글 여성이면 누구나 다 신청할 수 있고, 모집인원은 총 20팀으로 1팀 당 2~4인까지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당 4만원이며, 참가접수는 콜맨 페이스북(www.facebook.com/Coleman.Kor)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본 캠핑은 여자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한 여름밤의 파티와도 같은 캠핑스타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가 마련된 곳에서 DJ의 신나는 공연과 함께 풀사이드 디너 파티와 요가, 메이크업, 핸드 드립 커피 만들기 등 여자들만을 위한 강좌도 들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여자들이 다루기 어려워하는 캠핑 장비들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콜맨의 전문가에게 직접 배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캠핑 참가자 모두에게는 콜맨의 슬리핑백(침낭), 그라운드 체어, 스틱 라이트 그리고 콜맨의 시즌 스티커 등과 콜맨 직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콜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coleman.co.kr), 블로그 (http://colemanblog.co.kr),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