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다음달 15일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2014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본 대회는 6개월 이상 스포츠 클라이밍을 배운 경력이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아이더 공식 블로그(www.eiderblog.co.kr)에서 ‘2014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11월 5일까지 이메일(eiderfriends@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중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당첨자를 결정해 오는 11월 7일 개별 연락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조편성을 통해 남녀 혼성 단체전(8인 1개조)으로 대회에 참여하게 되며 난이도와 볼더링 두 종목 모두 도전하게 된다. 대회는 서울 성수동 ‘K2 C&F(클라이밍 & 피트니스)’ 센터에서 진행한다.

두 종목 점수를 합산해 최고점을 획득한 우승팀에게는 120만원 상당의 상품이 수여되며 준우승 팀에게는 80만원, 3위 팀에게는 50만원, 4위와 5위 팀에게는 각각 30만원 상당의 상품이 증정된다. 또, 경기에 앞서 진행되는 아이더 클라이밍팀 소속 선수들의 시범 경기를 통해 참가자들이 프로 선수들의 클라이밍 기술을 직접 보고 배울 수 있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