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2015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아이더, 스포츠 클라이밍 분야의 발전과 대중화 위해 일반인 대상 클라이밍 대회 개최
-오는 10월25일(일)까지 스포츠 클라이밍 경험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
-1등에게 120만원 상당의 상품 수여하는 등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혜택 증정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오는 11월 7일(토) 서울 성수동 ‘K2 C&F(클라이밍 & 피트니스)’ 센터에서 ‘2015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2014 Eider Climbing Festival)’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2015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은 아이더가 국내 클라이밍 스포츠의 발전과 대중화를 위해 진행하는 일반인 대상 클라이밍 대회이다.
 
이번 대회는 6개월 이상 스포츠 클라이밍을 배운 경력이 있는 분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아이더 공식 블로그(www.eiderblog.co.kr)에서 ‘2015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10월 25일(일)까지 이메일(eiderfriends@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 후 최종 참가자는 10월 28일(수)에 발표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조편성을 통해 남녀 혼성 단체전(8인 1개조)으로 대회에 참여하며 난이도와 볼더링 두 종목 모두 도전한다.
 
아이더는 두 종목 점수를 합산해 최고점을 획득한 1위 우승팀에게 120만원 상당의 상품을 수여하며 2위 준우승 팀에게는 80만원, 3위 팀에게는 50만원, 4위와 5위 팀에게는 각각 3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더는 경기에 앞서 아이더 클라이밍팀 소속 선수들의 시범 경기를 진행해 참가자들이 프로 선수들의 클라이밍 기술을 직접 보고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아이더는 국내 스포츠 클라이밍의 발전과 대중화를 위해 2013년부터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는데, 매년 클라이밍을 즐기는 분들의 호응과 관심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며 “아이더는 올해도 클라이밍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클라이밍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대회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는 2012년 4월 ‘아이더 클라이밍’팀을 창단,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젊은 클라이밍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고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다방면에 걸쳐 적극 지원하고 있다. (박지환, 송한나래, 서성보, 양지원, 김승현 선수)
 
문의) 1644-7781, www.eider.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