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머의 길을 만드는 루트세터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 영상 통해 루트세터 활동을 간접 체험

- 어썸도어 영상 공유 이벤트로 아웃도어 문화 저변 확대에 기여

 

▲ 어썸도어 클라이밍편 영상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가 자사의 아웃도어 전문가 후원 프로그램인 어썸도어의 ‘클라이밍 국제루트세터’편 영상을 공개하고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응원 이벤트는 K2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 된 어썸도어 ‘클라이밍 국제루트세터’ 영상을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한 뒤,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1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현빈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어썸도어 모자와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K2의 어썸도어 ‘클라이밍 국제루트세터’편은 세계적으로 극소수에게만 자격이 주어진다는 국제루트세터 김종헌 전문가의 고공 루트 세팅 작업과 해당 루트의 난이도를 점검해보는 과정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자연암장과 인공암벽에서의 각각의 루트 세팅 현장을 모두 보여주면서 루트세터의 길과 삶을 영상을 통해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지난 2014년부터 진행 된 K2의 아웃도어 전문가 후원 프로그램 ‘어썸도어(Awesomedoor)’는 ‘놀라운, 굉장한’ 등 의 뜻을 가진 영어 단어 어썸(Awesome)과 아웃도어(Outdoor)의 합성어로 국내에서는 생소한 아웃도어 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해 매달 다양한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를 선정해 지원하는 K2의 대표 아웃도어 전문가 후원 프로그램이다. 

K2 어썸도어 ‘클라이밍 국제루트세터’편 영상과 이벤트 관련 정보는 K2 공식 홈페이지(www.K2.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k2outdoo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