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가방과 함께 붉은 원숭이해 새 학기 준비하세요~

-볼트와 맥스, 백팩과 보조가방 및 필기구 파우치 등 3종으로 구성돼 실용적

- 가죽 소재 추가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학교는 물론 야외에서도 착용 가능

-특히 붉은 원숭이해 맞아 레드와 오렌지 색상 신제품 출시해 눈길

 

▲ 아이더 맥스 백팩_네이비

2016년은 총명과 재주, 장수 등의 의미를 갖고 있는 붉은 원숭이의 해다. 올 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를 둔 예비학부모들은 아이들이 원숭이처럼 지혜롭고 총명하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아 신학기를 준비하느라 분주하다. 이에 업계에서는 아동들이 사용하기 편하고 실용성이 높은 신학기 용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특히 붉은 원숭이해를 기념해 레드 계열 색상의 가방이나 용품들이 다수 눈에 띄고 있다. 

▲ 아이더 맥스 백팩_오렌지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들을 위해 백팩과 보조가방, 필기구 파우치 등 총 3가지 제품이 세트로 구성된 아동용 가방 볼트와 맥스를 출시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실용성과 착용감 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 아이더 맥스 백팩과 보조가방, 파우치.

아이더 볼트 백팩은 심플하고 세련된 스퀘어 스타일의 신학기용 가방이다. 가방 전면에 가죽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으며 어깨 끈과 등받이 부분에 통풍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각 형태의 디자인으로 가방 모양이 쉽게 흐트러지지 않아 단정해 보인다. 양측면에 별도의 수납 공간을 추가해 수납성을 강화했다. 

▲ 아이더 볼트 백팩_레드.

세트로 선보인 보조가방은 수납 공간이 넉넉하고 어깨끈이 있어 신주머니는 물론 준비물 가방 등으로 사용 가능하다. 필기구 파우치는 백팩과 탈부착 가능해 분실 위험을 최소화했다. 성별에 따라 컬러 취향이 다른 아동들의 특성에 맞춰 남아, 여아가 선호하는 색상으로 각각 출시했다. 색상은 카키와 레드 2가지며 가격은 12만5000원. 

▲ 아이더 볼트 백팩_카키.

아이더 맥스 백팩은 전면 아웃포켓 2개와 양측면 수납 공간을 적용해 아동들이 소지품을 매우 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래쪽 아웃포켓에 다이아몬드 퀼팅과 아이더 오리 무늬를 넣어 귀엽고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가방 전면에 가죽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워 보인다. 내구성과 통풍성이 뛰어나며 착용감이 좋다. 실용성 높은 보조가방과 탈부착 가능한 필기구 등 세트로 구성됐다. 색상은 네이비와 오렌지 2가지며 가격은 12만5000원이다. 

▲ 아이더 볼트 백팩과 파우치.

아이더 권대웅 용품신발기획팀장 “아이더는 매년 신학기 아동용 가방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을 더욱 강화한 신제품 볼트와 맥스를 출시해 특별한 신학기 용품을 준비하고 싶어하는 예비학부모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