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고요수목원_겨울

아침고요수목원(원장 이영자)은 이번 설 연휴를 맞아 행운 복주머니와 포춘쿠기 나눔 이벤트, 민속놀이 체험 등 다채로운 설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침고요수목원(이하 아침고요)에서는 오는 2월, 꽃말이 '행운'인 앵초 씨앗이 들어있는 ‘자연가득 행운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일에서는 성문 열쇠 구멍에 앵초를 꽂아 문을 연 소녀가 아픈 어머니를 낫게 한 유리구슬을 발견했다는 전설이 내려와 ‘행운의 열쇠 꽃’이라고도 불린다.

▲ 아침고요수목원_겨울

아침고요를 방문한 이에게 앵초의 행운을 전하고자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2월 7일부터 2월 9일까지 3일간 시가 있는 산책로에서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10팀에게 기본 패키지 7개, 럭키 패키지 3개 총 10개의 복주머니를 나눠줄 예정이다. 행사장에서 입장권 1매를 제시하면 복주머니와 교환이 가능하다.

▲ 아침고요수목원_겨울

행운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포춘쿠키 나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6일부터 2월 10일까지 5일간 진행하며, 방문객 선착순 200명에게 오후 5시 30분부터 입장권 1매당 포춘쿠키 1개를 매표소에서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설 연휴를 맞아 민속놀이 체험도 2월 6일부터 2월 10일까지 5일간 한국정원에서 진행한다. 민속놀이는 윷놀이, 왕제기, 투호, 쇠코뚜레걸기, 칠교놀이 등이 있으며 누구나 체험이 가능하다.

▲ 아침고요수목원_겨울

빛 축제인 오색별빛정원전은 평일·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토요일·공휴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