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모토 '퍼포먼스 라인' 출시_소지섭

연초부터 아웃도어 업계가 '애슬레저'를 올해의 화두로 잡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출시가 한창이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아웃도어 감성에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퍼포먼스 라인’을 출시하며 전속모델 소지섭과 함께 한 2016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 마모토 '퍼포먼스 라인' 출시_소지섭

‘애슬레저’는 ‘운동(Athlete)’과 ‘레저(Leisure)’ 합성어로,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한 패션 트렌드다. 이에 2016년 마모트의 S/S시즌은 기존의 산을 베이스로 전문가를 위한 ‘마운틴 라인’, 시티 아웃도어인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유지하고 기존 모멘텀 라인을 재정비한 ‘퍼포먼스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총 3가지로 세분화했다.

▲ 마모토 '퍼포먼스 라인' 출시_소지섭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퍼포먼스 라인’은 아웃도어의 전문적인 기능성을 바탕으로 애슬레저룩을 살려 야외요가, 러닝, 야외 피트니스, 워터 스포츠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마모트는 2016 S/S 시즌 화보를 통해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에 아웃도어 기능성까지 갖춰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고 완벽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 라인’의 세련되고 심플한 데일리 시티 스타일을 제안했다.

▲ 마모토 '퍼포먼스 라인' 출시

화보 속 소지섭은 야외요가, 러닝, 야외 피트니스, 워터 스포츠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기는 모습을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특유의 강렬한 눈빛을 더해 마모트의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한 애슬레저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마모트의 ‘퍼포먼스 라인’은 레깅스, 쇼츠, 셔츠, 래쉬가드 등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아웃도어의 기술력으로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신축성 및 투습•방수•방풍 기능이 우수해 착용감이 탁월하다. 여기에 스포츠 활동뿐 아니라 데일리 시티룩으로도 활용 할 수 있다.

▲ 마모토 '퍼포먼스 라인' 출시

또한, 몸매를 타이트하게 잡아 아름답고 건강한 몸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년 봄•여름 대비 여성 제품의 물량을 50%까지 늘리며 구성을 강화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마모트  “마모트는 기술력과 스타일을 강화한 ‘퍼포먼스 라인’을 통해 스포티하고 활동적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