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엠리밋) 엠리밋_2016 SS 화보

그 동안 아웃도어 제품을 위주로 선 보였던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스포츠 브랜드로 변신하며, 17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익시드 스포츠(Exceed Sport)’를 발표했다.

엠리밋의 새 브랜드 슬로건인 ‘익시드 스포츠’는 ‘스포츠를 넘는 그 이상의 스포츠’를 뜻하며,어떤 경쟁과 룰,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과 경쟁하고 오직 자신이 주도하는 철학이 담긴 스포츠를 추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지난 2013년 론칭한 엠리밋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에서 올해부터 2535세대를 위한 스포츠 브랜드로 리뉴얼 하고, 피트니스, 요가, 러닝, 워터스포츠 등 다양한 애슬레저 활동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의 강점인 경량성, 통기성, 신축성 등 기능성과 소재에 기반을 두고 편안함과 활동성을 느낄 수 있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군은 하이퍼 벤트(통기성), 하이퍼 플렉스(신축성), 울트라소닉(활동성), 콜드엣지(냉감), 네오트랙(트레이닝군), 네오 쇼어(워터스포츠군), 에어리얼(슈즈군) 등이며 최적의 소재와 기능성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엠리밋 관계자는 “애슬레저가 생활 속의 운동으로 자리를 잡음에 따라 향후에는 더욱 보편화 될 것이며, 애슬레저 등 스포츠 시장에서 엠리밋만의 색깔을 지닌 차별성 있는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