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내 갇혀있던 아이들과 화사한 컬러의 미니미 재킷으로 개성있는 봄 나들이 패밀리룩을 연출해 보자.

네파가 올해 신상품 방수, 방풍 재킷 중 아이들의 체격에 딱 맞춘 미니미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네파) 네파 키즈 미니미 재킷(왼쪽 여자 아이-바알 방수재킷 착장)

네파 키즈의 `윈드워커 재킷`은 화사한 파스텔톤으로, 아무리 험하게 놀아도 옷감이 쉽게 상하지 않고 특히 땀이 차기 쉬운 겨드랑이에 통풍을 강화한 제품이다. `바알 2.5L 방수재킷`은 방수와 투습 기능을 강화한 2.5겹 방수소재로 아이들의 쾌적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 (사진제공:네파) 네파 키즈 미니미 재킷 2종 (좌) 윈드워커 방풍재킷 (우) 바알 방수재킷

네파 키즈 ‘윈드워커 재킷’은 동명의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와 와펜 부착으로 캐주얼한 감성을 연출하는 방풍재킷이다. 야외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도록 마모성과 견뢰도가 좋은 나일론 헤비 타슬란 소재를 사용했으며, 땀이 차기 쉬운 등판과 겨드랑이 부분에 메시 소재를 사용하여 통풍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오렌지, 레드, 앤젤 블루 세 가지로 나왔으며,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 (사진제공:네파) 네파 키즈 미니미 재킷(왼쪽 여자 아이-윈드 워커 착장)

네파 키즈 ‘바알 2.5L 방수재킷’은 동명의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변덕스러운 봄 날씨 속에서 아이들이 쾌적하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방수와 투습 기능이 좋은 2.5L 방수소재를 사용했으며, 땀이 차기 쉬운 겨드랑이 부분에 메쉬 아일렛(구멍)을 사용해 통풍기능을 강화했다. 가슴 부분에 포켓을 삽입하여 다양한 수납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색상은 오렌지, 핫핑크, 네이비 세 가지이며, 가격은 15만9000원.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