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봄을 만끽하는 요즘, 큰 일교차 속 보온과 화사함 두 마리를 잡는 봄나들이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애슬레저 아우터는 어떤 아이템이 있을까

▲ (자료출처:더랩108) 노엘애즈마(NOELASMAR) 라이더 재킷_화이트.

완연해진 봄 기운이 느껴지는 요즘 야외로 봄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기능성은 물론 멋스러움까지 갖춘 애슬레저 아우터로 한층 세련된 룩을 연출해 보자. 해외 액티브웨어 편집매장 더랩108이 봄나들이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 (자료출처:더랩108)리자(LIJA) 아르마딜로 베스트_차콜.

일교차가 큰 봄에는기온이 떨어지는 아침과 저녁을 대비하되 따뜻한 한낮에는 벗어서 잠시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 없는 가벼운 재킷으로 꽃샘바람에 최적화된 스타일링을 해보자. 승마복을 모티브로 한 노엘애즈마 by 더랩108의 ‘라이더 재킷’은 노엘애즈마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올 웨더 라이더)’의 쇼트 버전이며 방수가 가능해 레인 재킷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 (자료출처:더랩108)리자(LIJA) 아르마딜로 베스트_차콜.

변화무쌍한 환절기 날씨에는 베스트가 안성맞춤이다. 티셔츠나 셔츠와 함께 가볍게 걸칠 수 있어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베스트는 활동성과 보온성이 모두 탁월하다. 심플한 재킷이나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와 매치해 스포츠, 아웃도어, 일상 등 어떠한 장소나 상황에도 완벽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만큼 실용성이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

리자 by 더랩108에서 선보이는 초경량 골프 패딩 베스트 ‘아르마딜로 베스트’는 절개선과 허리선을 잡아주는 디테일로 여성의 매력적인 실루엣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