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에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시티 요꼬 칼라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최근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아웃도어 제품 중 '티셔츠' 구매가 가장 많다는 결과가 나왔다. 특히 3~4월에 주로 티셔츠를 구매한다는 집계 결과가 나왔는데 이는 따뜻한 봄을 맞아 야외활동이 잦아지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시티 요꼬 칼라 티셔츠_남성용.

'시티 요꼬 칼라 티셔츠'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와 신축성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은 물론 신축성이 좋아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골프나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다용도 티셔츠다.

제품명에도 나타난 칼라는 쉽게 말해 요꼬 처리된 소재를 사용한 옷깃을 말한다. '시티 요꼬 칼라 티셔츠'는 칼라와 커프스 부분을 신축성 좋은 요꼬로 처리해 착용감이 탁월 하면서도 옷깃이 말리지 않아 옷매무새를 유지해 준다. 또한 가슴부분에 달린 포켓이 수납을 용이하게 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골프웨어 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시티 요꼬 칼라 티셔츠_여성용

특수 단면구조에 의한 모세관 현상이 탁월하여 빠른 속도로 땀, 수분을 흡수 건조시키기 때문에 신체 내 수분 및 체온을 조절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한다. 남성용은 레드/블랙/퍼플/블루/네이비, 여성용은 블랙/네이비/오렌지/퍼플/레드 색상이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