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대표 이선효)가 일교차가 큰 간절기를 맞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가볍고 쾌적한 활동성이 돋보이는 ‘프라치쿠 패커블 방풍재킷’과 ‘탄트라 폴로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라치쿠 패커블 방풍재킷은 휴대성이 뛰어나 간절기 시즌 아침 저녁으로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와 여름철 에어컨이 심한 실내에서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방풍재킷이다. 작은 부피로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 시스템을 적용해 접어서도 보관이 가능해 휴대성이 뛰어나다는 것이 강점이다. 포켓 부분의 컬러 톤을 달리해 밝고 경쾌한 느낌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며, 색상은 남녀 공통으로 화이트, 옐로, 블루 세 가지로 구성됐다.

▲ (자료출처:네파) 간절기 나들이룩 제품

 

▲ (자료출처:네파) 간절기 나들이룩

탄트라 폴로 티셔츠는 동명의 성인 제품 미니미 스타일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쾌적한 착장감이 좋은 제품이다. 소프트한 터치감의 쿨맥스 피케 폴리 소재를 사용하여 흡습속건 기능이 좋아, 땀나는 더운 날씨 속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색상은 남녀 공통으로 옐로, 핑크, 레드, 블루 네 가지로 구성됐다.

또한, 네파 키즈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8일까지 네파 키즈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트라이프 여름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