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아이더) 키즈 재킷 3종

완연한 봄날씨 4월을 맞아 아이들의 봄 소풍, 체험 활동 등 야외 나들이 시즌이 시작됐지만, 이때쯤이면 항상 큰 일교차와 황사 등으로 인해 아이들의 옷차림에 대한 고민이 많다. 이에 아웃도어 업계에는 아이들의 봄 야외 활동에 탁월한 소재와 기능을 적용한 아웃도어 키즈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키즈 재킷 3종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아이더 키즈 재킷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더 키즈 재킷 3종은 아이들이 야외에서 안전하고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기능 및 소재를 적용했으며, 성인용 미니미 제품으로 디자인해 패밀리룩으로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아이더)키즈 재킷 3종

아이더 ‘루안 2’ 키즈 재킷은 스포티한 디자인의 바람막이 재킷으로 찬 바람을 막아주는 2L 윈드 디펜더 소재를 적용해 일교차가 큰 봄 날씨 체온 유지는 물론 황사나 각종 먼지 차단에 좋다. 가벼운 무게에 방풍, 투습 기능을 더해 쾌적한 활동을 도우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 디테일로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핑크, 블루, 옐로우, 스노우 화이트 등 총 4종류이고, 동일한 디자인의 성인용 루안2 재킷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 (자료출처:아이더)키즈 재킷_레이터

아이더 ‘크립톤’ 키즈 재킷은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경량성, 내구성이 강한 폴리 원단을 사용해 야외에서의 가볍고 쾌적한 활동을 돕는다. 색상은 그린, 핑크 등 2종류며 ‘크립톤’ 키즈 재킷은 성인용 크립톤 재킷과 함께 스타일링하면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키즈 재킷_루안2

 

▲ (자료출처:아이더)키즈 재킷_크립톤

아이더 ‘레이터’ 키즈 재킷은 방수 및 통풍성이 좋고, 일상 캐주얼 코디는 물론 근교 야외 활동, 캠핑 등에서도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재킷이다. 집업 구조로 스포티하며 색상은 아쿠아, 라이트 얠로우 2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