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신개념 아웃도어 스포츠인 트레일 러닝의 저변확대를 위해, 오는 5월 14일부터 6월4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출발하는 소백산 자락길 트레일 러닝 여행 ‘플레이 테렉스’ 이벤트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갈길, 산길, 오솔길 등 포장되지 않은 길을 자연과 호흡하며 달리는 ‘트레일 러닝’ 스포츠의 저변확대를 위해 계획됐으며, 트레일 러닝이란 산길, 오솔길 등의 트레일을 마라톤처럼 달리는 운동으로 포장되지 않은 수려한 산길과 탁트인 공간인 대자연과 호흡하며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아웃도어 스포츠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플레이 테렉스 이벤트.

최근 힐링 트레킹 명소로 주목 받고 있는 소백산 자락길 중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제6코스 온달평강 로맨스길을 중심으로 온달산성, 온달국민관광지, 온달동굴, 소백산 화전민촌, 화전테마숲길 등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오는 5월 14일부터 시작하여 총 4회(5월 21일 / 28일 / 6월5일, 매주 토요일)로 서울, 부산, 대구 총 3지역에서 출발한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매장에서 ‘테렉스 아그라빅’ 트레일 러닝화 구매 고객 중 선착순 450명에게 이벤트 참가권(1인2매)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아웃도어 페이스북과 아디다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는 이번 ‘플레이 테렉스’ 이벤트가 진행되는 약 1달 동안 참가자들을 위한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렉스 신발과 함께 코디 된 자신만의 ‘트레일 러닝룩’을 아디다스 아웃도어 페이스북에 올려주는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야외 활동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