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이 워터스포츠 라인 ‘네오 쇼어’ 출시 기념으로 워터파크와 한강 등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워터스포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자료출처:엠리밋) 워터스포츠 프로모션

먼저 국내 최대 워터파크인 오션월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엠리밋 래쉬가드, 워터슈즈 등 워터스포츠 제품을 구매하면, 오션월드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2만원 균일가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엠리밋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대상은 2016년 래쉬가드 의류 22종 및 워터슈즈 2종 구매 고객이다. 자세한 사항은 엠리밋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6 S/S 신상품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해 주는 구매 금액대별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두번째는 워터스포츠 원데이 클래스로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윈드서핑, 카약 등을 전문 강사와 함께 배우고 체험하는 ‘엠리밋 워터플레이’를 진행한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립과 함께 진행하며, 기간은 6월 18일부터 8월 13일까지다. 잠실, 뚝섬 유원지 등 한강에서 분야별 워터스포츠의 기본 과정을 배우며 체험할 수 있다. 소정의 참가비를 내면 참가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엠리밋 래쉬가드 의류가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