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바람이 몰아치는 추운 겨울의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인 퍼(FUR, 모피)는 동물 학대 등의 비윤리적 행위 때문에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모피를 대신할 인조 모피 ‘페이크 퍼’는 동물보호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색상으로 각광받고 있다. 쌀쌀한 겨울바람에도 스타일리시함을 잃고 싶지 않다면 따뜻하고 멋스러운 페이크 퍼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 자료출처: (좌측 상단부터) 라이 컬렉션, 오즈세컨 랩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페이크 퍼 코트가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천연 모피에서는 표현하기 힘든 색감과 독특하고 과감한 디자인이 눈에 띄며, 소재의 표현 자체도 진짜 모피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고급스러워졌다. 원조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배우 황신혜는 라이 2017 SS 컬렉션 행사장에서 강렬한 오렌지 배색 포인트가 들어간 페이크 퍼 재킷에 블랙 레더 팬츠를 선택하여 패셔너블함을 부각시켰다. 화려하고 풍성한 퍼 재킷을 선택했다면 나머지 아이템들은 모노톤의 색상 또는 디테일이 없이 심플한 디자인을 매치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도록 하자.

▲ 자료출처: (좌측부터) 라이, 세컨플로어, 캉골 랩

페이크 퍼는 의류뿐만 아니라 머플러, 모자, 가방 등의 액세서리로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퍼 재킷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추천한다. 페이크 퍼 액세서리는 여러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작지만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만능 아이템이다. 칙칙하고 밋밋한 겨울 코트에 페이크 퍼 머플러나 비비드한 색감의 퍼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안감에 페이크 퍼 디테일이 있는 털모자는 발랄하고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동시에 따뜻한 보온성까지 보장해준다.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형형색색의 페이크 퍼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윈터룩을 완성해보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