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선물에 대해 고민이 깊어진다면 올해는 특별하게 아웃도어 상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최근 자주 말하는 덕담으로 “꽃길만 걷자”라는 말이 있다. 올해는 험한 길도 안전하게 나아가라는 의미에서 기능성 등산화를 선물하는 것도 의미 있을 것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불칸 미드 등산화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불칸 미드 등산화는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방풍기능을 자랑하는 기능성 등산화다.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며, 착용감이 편안하여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또한,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내구성과 접지력으로 중∙장거리 산행에 미끄러짐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새해에는 항상 “올해도 건강하세요” 라고 덕담을 주고받는다. 건강을 위해서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는 사람도 많다. 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가볍게 활동할 수 있는 기능성 재킷이다. 다가올 봄을 맞이하며 늦겨울~초봄에 즐겨 입을 수 있는 가벼운 경량다운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 (자료출처:밀레) 그랑프리 II 다운

밀레의 그랑프리 II 다운 남성용 재킷은 구스 충전재의 비율을 솜털 90%, 깃털 10%로 충전해 보온성이 우수하며, 겨울 옷 무게에 따른 피로감을 줄여 따뜻하면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다. 그레이, 네이비, 블랙 총 3가지 컬러가 있으며, 아웃도어 활동에 기능성 재킷으로 적합하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코트나 구스 하프 재킷

아직 겨울 한복판에 있기 때문에 감기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는 두툼한 재킷을 선물하고 싶다면 지금 입기 좋은 구스 다운을 고려해도 좋을 것이다. 레드페이스 코트나 구스 하프 재킷은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 받는 시베리안 구스다운과 방풍기능이 우수한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헤비다운 상품이다. 따뜻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허리 조임끈을 사용하면 다운을 입어도 날씬하게 보여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강화했다. 

▲ (자료출처:네파) TMOLUS FLEECE SNAP TEE

네파의 TMOLUS FLEECE SNAP TEE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게 입기 좋은 아웃도어 티셔츠다. 네파몰 1월 MD 추천상품인 TMOLUS FLEECE SNAP TEE는 앞여밈 선그립 스타일로 기모 멜란지 플리스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다. 톤다운된 내추럴한 컬러를 사용하여 어느 옷에나 연출하기 쉽다. 특히, 에리 뒷편과 에리 안쪽 우븐소재의 컬러디테일이 돋보인다. 또한 남성용과 여성용은 각각 색상이 다르게 구성되어 있어서 커플 아이템으로 선물하기에도 센스만점인 상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