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의 2017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로이킴이 머렐 브랜드송 ‘보다 더’가 공개됐다.

머렐 브랜드송 ‘보다 더’는 로이킴과 머렐이 작업하는 첫 번째로 프로젝트로, 주요 타깃층인 2539세대에게 머렐의 브랜드 정체성과 가치를 담은 2017년 슬로건인 ‘Do What’s Natural(자연스럽게 즐겨라)’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 (자료출처:머렐) 머렐X로이킴 브랜드송 공개, 2539 소비자와 감성 소통 나서

젊은 세대의 욜로(YOLO) 라이프를 반영한 가사를 통해 가장 자연스러운 자기 본연의 모습에 집중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뮤지션인 로이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로이킴만의 세련된 어쿠스틱 기타 선율을 완성했으며, 누구나 편안하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감성을 자극한다. ‘보다 더’ 음원은 라디오 광고 및 머렐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이외에도 머렐은 로이킴과 함께 2017년 상반기 대대적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2017 SS 화보컷을 통해 2539세대 트렌드에 걸맞는 세련된 라이프스타일룩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5월 27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되는 머렐 트레일러닝 대회 ‘머렐 트레일레이스 2017’에서 라이브 공연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