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자신만의 아트워크로 재해석한 만화적 감성의 ‘팝아트(Pop-art) 시리즈’를 출시했다.

팝아트 시리즈는 핑크, 블루, 옐로우, 아쿠아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까스텔바쟉만의 만화적인 팝 아트를 경쾌하고 발랄하게 디자인했으며, 특히 만화적인 팝아트 표현과 함께 텍스트를 활용한 대중적인 디자인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까스텔바쟉) 까스텔바쟉 팝아트 반팔 원피스

‘팝아트 시리즈’는 기본 티셔츠에서 원피스, 팬츠까지 다양하게 출시됐으며, 여성용 ‘반팔 원피스’와 ‘반팔 티셔츠’는 비비드한 컬러의 팝아트 테마 프린트가 특징이다. 냉감 기능의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한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해 바캉스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배색 팬츠’는 블루 컬러로 바지 밑단 부분에 망사 레이스와 함께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전달하며,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하다.

▲ (자료출처:까스텔바쟉) 좌측_여성용 반팔 티셔츠와 배색팬츠, 남성용 물결 프린트 반팔 티셔츠와 솔리드 팬츠, 우측_ 메쉬 점퍼와 메쉬 프릴 큐롯

남성용 제품인 ‘물결 프린트 반팔 티셔츠’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기능성 폴리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청량감을 향상시켰다. 활동성이 뛰어난 네이비 컬러의 ‘솔리드 팬츠’를 매치하여 팝아트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리쉬한 라운딩룩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여름에 시원하고 가볍게 입기 좋은 메쉬 소재와 팝아트 디자인을 접목시킨 여성용 ‘메쉬 점퍼’와 ‘메쉬 프릴 큐롯’을 선보였으며, 시즌 아트워크 모티브와 프릴 장식으로 여성스럽고 큐티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