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5월 가정의 달과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해피 패밀리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밀레 ‘해피 패밀리 데이’ 이벤트는 올해 봄•여름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구매 수량이 많아질수록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며 5월 28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된다. 구매 수량 별로 1개 구매시 10%, 2개 구매시 15%, 3개 구매시 최대 20%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황사마스크를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일부 품목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 (자료출처:밀레) 밀레 '해피 패밀리 데이' 이벤트 포스터

이번 이벤트의 대표 제품은 초경랑 바람막이 ‘드메송 재킷'과 냉감 소재가 적용된 '콜드엣지 티셔츠’ 등이다. 밀레 ‘드메송 재킷’은 일교차가 큰 봄철 야외활동 시 두루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콜드엣지 티셔츠’는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자체 개발 쿨링 기능성 소재가 적용돼 다가오는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상기 이벤트는 밀레의 ‘엠 포인트(M-POINT)’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밀레 ‘엠 포인트’ 멤버십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현장 발급 후 즉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