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이 운동 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트레이닝용 스포츠 브라와 팬츠를 출시하며 여성 트레이닝 제품 라인 강화에 나섰다.

운동 강도에 따라 어깨끈 넓이와 옆 날개 높이를 고려해 신체를 보호하고 활동 제약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요가, 가벼운 러닝 등 소프트한 운동에서부터 스피닝, 고강도 웨이트 트레이닝 등 격렬한 운동까지 운동 목적에 맞게 제품을 세분화 한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스무들리 커버(저강도 운동).

스포츠 브라는 여성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고 운동시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을 방지하는데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다. 다이나핏은 신체 보호와 함께 여성들이 스포츠 활동 간 움직임의 제약을 극복하는 기능성과 실루엣을 강조함으로써 여성미를 돋보이게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가벼운 트레이닝에 적합한 ‘스무들리 커버 쇼츠 브라’는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흡습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속히 배출할 수 있다. 이중 구조로 구성돼 브라컵을 탈부착 할 수 있고 형광 컬러톤을 기본으로 스트랩 색깔을 달리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가슴 실루엣을 돋보이도록 디자인했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아그라빅 머슬브라(중강도 운동).

‘아그라빅 머슬 브라’는 중강도 트레이닝에 적합하며 기본적인 기능 외 쿠퍼 인대를 보호하는 기능성을 갖췄다.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크로스백 디자인으로 강한 퍼포먼스 이미지를 보여주지만 두가지 컬러를 사용해 실루엣을 강조했다. ‘플랙스 브라탑’은 고강도 트레이닝에 적합하며 움직임과 복원력에 맞춘 원단을 사용해 압축형 핏으로 지지력이 탁월하다.

여성 소비자들이 스포츠 브라를 선택 시에는 자신의 운동 강도에 따라 어깨끈 넓이와 옆 날개 높이를 고려해야 한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플랙스 브라탑 (고강도 운동).

가벼운 운동시에는 어깨끈 넓이가 좁고, 옆 날개가 상대적으로 낮은 제품을 선택해 자유로운 움직임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 반면 운동 강도가 높아질수록 어깨끈이 넓어야 하며, 옆 날개와 앞 중심 높이가 상대적으로 높음으로써 격렬한 움직임에도 지지력을 확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이나핏이 출시한 여성용 트레이닝 팬츠는 여름 시즌에 적합한 메쉬소재 등을 사용했으며 이너 팬츠가 내장되어 있어 하체를 지지함과 동시에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