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과 함께 너무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싸우는 가운데 어느덧  본격적인 휴가철이 돌아왔다.

일상을 잠시 벗어나 휴식을 위해 나선 바캉스지만 날씨가 더운 탓에 어떤 옷을 챙겨야할 지 고민이 많다.

아이더에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하고 멋스럽게 입기 좋은 '아웃도어 트래블룩'을 선보였다.  강력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편안하게 입기 좋고 경쾌한 바캉스 트래블룩으로 손쉽게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여름 휴가 시즌 아웃도어 트래블룩

ㅇ 오락가락 여름 날씨, 자외선 차단 좋은 기능성 경량 재킷

여름철 날씨는 변덕스럽다. 여행지에서 갑작스런 폭우나 일교차에 대비하기 위해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을 챙기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쨍쨍 내리쬐는 햇빛 아래 피부 자외선 보호를 위해서도 얇고 통기성 좋은 기능성 재킷이 필수다.

아이더 '블로바 재킷'은 통기성이 우수한 홑겹 경량 재킷이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여름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다. 남성용의 경우 후드내장형으로 가슴 상단에 아웃포켓 구조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여성용은 변형된 가오리핏에 화사한 플라워 패턴 프린팅이 적용돼 세련된 실루엣이 돋보인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Black), 카키(Khaki) 2종이며 여성용은 네이비(Navy), 카키(Khaki), 베이지(Beige) 3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메르시에 라운드 티셔츠, 블로바 재킷

ㅇ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에 빅로고 프린팅 더한 캐주얼 기능성 티셔츠

가만히 있어도 더운 여름, 설레는 마음으로 떠난 여행지의 불쾌지수를 낮춰줄 수 있도록 옷이 달라붙지 않고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주는 기능성 티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유행하고 있는 빅로고 프린팅 포인트는 캐주얼한 바캉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이더 '이벨 라운드 티셔츠'는 흡습속건 및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소재에 캐주얼한 로고 프린팅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소재 아스킨(Askin)을 적용했다. 심플한 솔리드 컬러에 경쾌한 브랜드 로고 프린팅이 적용돼 다양한 하의와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의 경우 그레이(Grey), 다크 네이비(Dark Navy), 크림(Cream) 3종이며 여성용은 라이트 베이지(Light Beige), 그레이(Grey), 다크 네이비(Dark Navy) 3종이다.

아이더 '메르시에 라운드 티셔츠'는 강력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일반 면 소재보다 땀과 열기를 빠르게 건조시켜 청량감이 뛰어나다. 아이더 오리지널 슬로건을 활용한 프린팅이 적용돼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남녀 각각 로고 프린팅이 달라 시밀러룩으로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터콰이즈(Turquoise), 오프 화이트(Off White), 머스타드(Mustard) 3종이며 여성용은 오프 화이트(Off White), 피치(Peach), 민트(Mint) 3가지다.

▲ (자료출처:아이더) 이벨 라운드 티셔츠, 이벨 팬츠

ㅇ 활동성 높인 기능성 소재에 여러 디테일을 더해 경쾌한 멋 살린 팬츠

여름철에는 짧은 팬츠가 입기에도, 보기에도 시원함을 선사하기 마련. 특히 여행 시에는 움직임이 많기 때문에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반바지를 입는 것이 좋다. 절개나 밑단에 포인트 디테일이 가미된 제품은 내추럴한 여행 패션을 더해준다.

아이더 '이벨 팬츠'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복원력도 뛰어난 여름 반바지다. 깔끔한 절개선과 캐주얼한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 남성용은 5부 기장으로 지그재그형 스티치를 뒷포켓에 가미했으며 여성용은 3부 기장에 밑단을 접는 카프라 디테일과 옆포켓 테이프 장식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남성용은 차콜(Charcoal), 베이지(Beige), 다크 블루(Dark Blue) 3종이며 여성용은 베이지(Beige), 카키(Khaki), 차콜(Charcoal) 3종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