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실속있는 여름 휴가철 패션 스타일을 위한 아웃도어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

휴가 시즌에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 야외활동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패션은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스타일적인 측면과 더불어 더운 날씨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휴가철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멋도 내면서 쾌적하게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용적인 아웃도어 패션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 자료출처 : 휴가철 아웃도어 아이템 이미지(좌상단 시계)네파, K2, 네파 키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ㅇ 경쾌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에 쾌적한 착용감까지 갖춘 아웃도어 폴로티셔츠 추천

여행지 스타일링에 고민이 많다면 기능성 폴로티셔츠를 추천한다. 폴로티셔츠는 단정한 느낌과 반팔 셔츠의 경쾌함을 모두 갖춰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실용적 아이템이다.

파스텔 톤이나 화이트 컬러의 폴로티셔츠에 짧은 기장의 캐주얼한 팬츠를 매치하면 휴가철에 어울리는 청량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땀을 빨리 흡수하고 마르게 하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제품은 무더운 날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어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휴가철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네파의 ‘올라운드 에티카 폴로 티셔츠’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에 카라 변형을 막아주는 히든 키퍼로 언제나 쾌적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일본 도레이사가 개발한 ‘필드센서(FIELDSENSOR)’ 소재를 적용해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며, 습한 상태에서도 원단이 몸에 붙지 않아 땀으로 인한 불쾌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할 수 있는 기본형 디자인에 히든 키퍼 적용으로 항상 단정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K2의 ‘K 폴로 변형 티셔츠’는 우수한 통기성과 땀 흡수 기능을 갖춘 ‘드라이실(DRYSIL)’ 소재와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쿨스판’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넥 카라 부분의 변형 디자인과 스트라이프 무늬, 소매의 로고 포인트 디자인이 트렌디함을 더 했다.

 

ㅇ 한 켤레로 해변부터 지상까지 활용 가능한 세련된 슬립온 스타일의 ‘아쿠아슈즈’ 추천

휴가철 여행지에서 물놀이를 즐긴다면 신발에 대한 고민이 많을 것이다. 물놀이용과 여행용 신발을 따로 챙기게 되면 자연스레 짐이 많이 생길 수 밖에 없기 때문. 최근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한 켤레로 물놀이부터 일상생활까지 가능한 멀티형 아쿠아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슬립온 스타일의 아쿠아슈즈가 대표적인데, 세련된 디자인으로 물놀이뿐만 아니라 멋스러운 바캉스룩으로 연출하기에 좋아 휴가 시즌을 맞아 인기를 끌고 있다.

▲ (자료출처:네파) (좌상단 시계)폴로티셔츠, 아쿠아슈즈, 키즈 래시가드.

네파의 ‘치엘로 아쿠아슈즈’는 슬립온 스타일의 아쿠아슈즈로 물빠짐이 용이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바캉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아웃솔이 측면까지 올라와 발가락을 보호하고, 바닥에 클라우드 에어 시스템을 적용해 쿠셔닝과 통기성을 강화하는 등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 통기성과 착화감을 높인 특수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아웃솔에 경량의 IU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넌슬립 아쿠아 슈즈’는 신발 내부로 들어온 물을 빨리 빠지게 하는 배수 기능과 젖은 바닥에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넌슬립(NON-SLIP) 기능을 더한 인체공학적인 밑창을 적용했다. 심플한 슬립온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여름 장마철 등 일상에서 캐주얼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ㅇ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 즐긴다면 안전하면서도 화사한 컬러의 ‘아동용 래시가드’ 추천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긴다면 아동용 래시가드도 추천 아이템이다. 아동용 래시가드는 몸을 감싸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체온을 보호해줘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도 자유롭게 워터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게 해 물놀이 패션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들 특유의 발랄한 감성이 느껴지는 화사한 컬러와 패턴의 래시가드가 많이 출시되고 있다.

네파 키즈는 보기만해도 달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키즈 전용 래시가드인 ‘샤베트 래시가드’를 출시했다. 레드, 오렌지, 핑크 등 샤베트를 연상시키는 달콤한 컬러감에 그라데이션, 도트 디자인, 셔링 스타일과 같은 네파 키즈만의 패턴이 강조된 래시가드 제품이다. 모자부터 상의와 팬츠까지 세트로 구성돼 스타일링 하기에도 간편하며,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 흡습속건 등의 기능성까지 갖춰 실용성을 추구하는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블랙야크 키즈는 바캉스 시즌 아이들이 편안하고 자외선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는 래시가드 16종을 출시했다. 블랙야크 키즈 래시가드는 신축성이 좋은 폴리스판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워터스포츠를 즐길 때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간 블랙야크 자체개발 소재 ‘야크블록(YAK-BLOCK)’이 적용돼 자외선에 약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