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 바캉스 패션으로 그동안 유행했던 플로럴, 도트 등 큼직하고 다양한 패턴이 가미된 의류말고, 유행을 타지 않고, 세련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의류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는 쿨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일상에서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핀 스트라이프 요꼬 칼라 하프 티셔츠_레드,네이비.

레드페이스가 여름 휴가철 패션으로 제격인 핀 스트라이프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출시했다.

‘핀 스트라이프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옷감의 가는 수직 줄무늬인 핀 스트라이프 패턴을 사용하여 심플하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스타일을 강조한 신상품이다.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흡습, 속건성이 우수하며 동시에 타운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한 기능성 냉감티셔츠다.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휴가철을 맞아 문의가 폭증하고 있다. 색상은 네이비, 레드, 블랙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넥카라 부분에 핀 스트라이프 패턴과 같은 계열의 색상을 배색해 깔끔하면서도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돋보인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스트라이프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 피오나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

한편, 함께 출시된 ‘피오라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 역시 흡습, 속건성이 우수한 기능성 티셔츠로 신축성이 뛰어나 바캉스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색상은 그레이, 퍼플로 출시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