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고 후텁지근한 날씨에 여름 휴가가 간절한 요즘, 휴가철마다 짐 싸기에 고민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트래블 키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더는 여름 휴가 시즌 실용적인 트래블 키트 '아이스 박스(ICE-BOX)'를 출시했다.

▲ (자료출처:아이더) 트래블 키트 '아이스 박스(ICE-BOX)'

상의 2종 또는 상·하의 세트를 휴대용 소형 파우치에 담아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이며,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한 티셔츠와 팬츠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작지만 알차게' 실속을 높였다.

무더운 여름철 여행이나 캠핑, 갑작스런 출장 시에 간편하게 갈아입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멀티웨어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트래블 키트 '아이스 박스(ICE-BOX)'

아이더 ‘아이스 박스(ICE-BOX)’는 티셔츠와 팬츠 모두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은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티셔츠는 아이더만의 후가공 냉감 기법 ‘아이스티(ICE-T)’ 소재로 지속적인 시원함을 제공하며 항균 소취 기능이 우수한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하다. 5부 팬츠는 땀과 열기를 신속하게 건조하고 변형이 적은 써플렉스 원사를 사용했다.

티+티 아이스박스는 멜란지 그레이(Melange Grey)와 네이비(Navy) 컬러로 구성된 티셔츠 2종이다. 티+팬츠 아이스박스는 티셔츠와 팬츠가 함께 구성된 상품으로 남성용은 5부 팬츠, 여성용은 3부 팬츠다. 티셔츠 색상은 화이트(White), 멜란지 그레이(Melange Grey), 팬츠 컬러는 베이지(Beige)와 카키(Khaki) 2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