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품인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갖춘 래쉬가드로 본격적인 물놀이를 준비해보자!

바싹 마른 가뭄을 해소 시킬 장마가 계속되고 있다. 시원한 단비가 어느 정도 내린 후면 여느 때와 같이 찌는듯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이 돌아온다. 비 온 뒤 신나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래쉬가드로 효율성 있는 휴가지의 멋스러움을 챙겨 보자.

 
 

ㅇ 기능+컬러 래쉬가드 아이템

▲ 자료출처: 펜필드(PENFIELD) 위_ 핑크 상의, 블랙 팬츠 여성 제품 / 아래_ 흰색, 그린 상의, 네이비 팬츠 남성 제품

뜨거운 태양에 반사 된 화사함이 돋보이는 비치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네온 컬러에 집중해 보자.

화려한 네온 컬러를 기본으로 야자수 프린트와 경쾌한 컬러가 믹스 된 래쉬가드 아이템은 휴가지 어디서든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기에 제격이다. 화사한 단색 컬러감에 절개라인을 더해 몸매 보정 효과 또한 가능해 더욱 밝고 엑티브한 분위기를 살릴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패셔너블한 바캉스룩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또한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남성 제품의 경우 풀집업 스타일로 간편한 착용과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실용성을 강조했다.

 


ㅇ 아기자기한 커플 래쉬가드

▲ 자료출처: 펜필드(PENFIELD)

스포티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래쉬가드는 개성을 중요시하는 커플들의 바캉스 커플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컬러풀한 배색과 아기자기한 컬러 믹스로 더욱 발랄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전달하며 산뜻한 비치룩을 완성 할 수 있다.

귀여운 커플 비치룩 스타일링은 물론 외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와 물놀이 전후 체온 조절을 돕고, 뛰어난 통기성 기능으로 물놀이 후의 습함을 덜어 쾌적함을 유지해 다양한 워터 퍼포먼스에 최적화 된 아이템이다. 멋과 기능성이 함께 조화 된 제품으로 활발한 레져 활동을 즐기는 커플에게 추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