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판매하는 '사계절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

올해 출시되는 가을 겨울 신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레드페이스 사계절 아웃도어 상품전의 특징은 미리 겨울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최대 50%의 특별한 가격으로 신상품 다운재킷과 가을 신상품을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지난 가을 겨울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은 레드페이스 가을 겨울 인기 상품들도 행사에 포함되어 소비자의 주머니를 가볍게 해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사계절 아웃도어 상품전.

특히 예전부터 큰 인기를 끈 헤비다운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을 65%의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겨울 아우터를 미리 준비하려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은 방풍기능이 뛰어나며, 우수한 투습력을 자랑한다. 재킷에는 라쿤 퍼가 부착된 후드를 필요에 따라 탈부착 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간편한 봄가을 재킷으로 사랑 받는 기능성 ‘스트레치 엑스 라이트 재킷’을 9만 8천원에 판매하는 등 폭넓은 품목을 시즌 판매가 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가을 겨울 아웃도어 필수품목을 신상품 기준으로 최대 50%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워킹화, 배낭, 스틱 등 각종 아웃도어 장비를 망라하는 이번 사계절 대전에서 소비자들은 구미에 맞는 용품들을 수월하게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