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장시간 산행에도 발에 무리가 없도록 설계된 등산화 ‘NU 클라임 이보’를 출시했다.

K2가 출시한 NU 클라임 이보는 K2만의 등산화 기술인 트리플 엑스(TRIPLE-X)가 집약된 등산화로 봄철 산행 시 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 (자료출처:K2) 등산화 ‘NU 클라임 이보' _ 수지

트리플 엑스 기술 중 하나인 ▲엑스 트랙션(X TRACTION)은 신발 측면과 뒷면에 위치한 X자 형태의 측면 지지 구조로 발을 꽉 잡아주어 부상을 방지해준다. 또한 ▲엑스 폼(X FOAM) 인솔은  쿠셔닝과 내구성이 우수하여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해준다. ▲엑스 그립(X GRIP)은 한국형 화강암 지형에 맞게 마찰 저항력을 높인 부틸 러버를 장착한 아웃솔로 우수한 접지력은 물론 내마모성까지 뛰어나 거친 산길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오랜 산행에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360도 전방향 방수·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 소재가 적용되어 갑작스러운 날씨와 환경 변화에도 문제없이 착용 가능하며, 간편한 다이얼 방식의 ▲보아 클로저 시스템(BOA CLOSURE SYSTEM)으로 탈착 시 편리성을 높였다.

▲ (자료출처:K2) 등산화 ‘NU 클라임 이보’

천연 누벅 가죽을 사용해 신으면 신을수록 내 발에 맞춘듯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네이비, 카키, 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내달 4일까지 구매 시 20% 금액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K2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NU 클라임 이보 봄 등산화 체험단’을 이달 26일까지 모집한다.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K2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