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봄철 시즌을 맞아 생체역학 원리를 적용한 PFS 알파 워킹화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는 3년 연속 이어오고 있는 ‘PFS 워킹화 시리즈’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기능과 디자인을 한 층 업그레이드 한 ‘PFS 알파 워킹화를 선보인다. 이와 동시에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PFS 알파 워킹화’

‘PFS 알파 워킹화’는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퍼펙트 핏 시스템은 생체역학 원리를 응용한 새로운 굴곡형 라스트(족형)을 적용하는 기술로 발과 신발의 일치감을 증대시켜주며, 발의 아치를 안정적으로 받쳐줘 피로도를 경감시킨다. 

또한,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흙길, 아스팔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발이 뒤틀리거나 미끄러지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장시간 워킹 시에도 쾌적감을 느낄 수 있도록 퍼펙트 핏 폼 인솔을 적용하여 쿠션감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워킹화는 단거리 산행, 트레킹 및 트레일 워킹에 적합하며,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로 색상은 네이비/핑크 2가지가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PFS 알파 워킹화’

워킹화 출시와 더불어 레드페이스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PFS 알파 워킹화’의 기능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체험단은 아웃도어를 즐기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체험단 모집 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자신만의 리뷰 전략을 댓글로 남기면 체험단 신청이 완료된다. 선정된 체험단은 ‘PFS 알파 워킹화’를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테스트 등 자유로운 형태로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체험단 모집 마감일은 3월 18일(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20일(화)까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