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가 산티아고 순례길 도전을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페인의 산티아고 순례길은 모든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로, 고어코리아가 이벤트로 선정된 당첨자에게 순례길 도전에 필요한 고어텍스® 제품 및 숙소, 비행기 티켓 지원을 지원했다.

이번 이벤트에 제공된 트레킹화 K2 ‘Nu 클라임 이보’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견고한 방수기능과 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해 습기는 차단하며 발을 오랫동안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함께 제공된 아이더의 아이더 고어텍스® 스트레치 카이저(KAISER) 재킷은 고어텍스® 스트레치 기술이 적용되어 방수·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이에, 갑작스런 비에도 걱정이 없음은 물론, 어떠한 활동에도 변함없는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 (자료출처:고어코리아) 산티아고 순례길 트레일 이벤트 진행

고어사가 지난 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Think 프로젝트’는 고어텍스® 제품의 뛰어난 기술력을 믿고, 온전히 자신이 즐기고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만 집중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는 고어사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으로, 외부로부터 몸을 지켜주는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제품과 함께라면 제품 성능에 대한 걱정 없이 자신만을 위한 시간에 몰입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 같은 ‘Think 프로젝트’를 통해 3일 간의 산티아고 순례길 트레일을 마치고 온 당첨자 임남주씨는 “3월의 산티아고 순례길은 잦은 비와 낮은 온도로 걷기에 매우 힘들었다”며, “하지만, 고어텍스® 스트레치 재킷과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의 방수·방풍·투습 기능 덕분에 3일 밤낮을 걱정 없이 산티아고 순례길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고 고어텍스® 제품에 고마움을 전했다. 덧붙여 “산티아고 순례길은 나에게 힐링과 자기 성찰의 기회를 준 치유의 길로 기억 될 것 같고,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인생의 뜻 깊은 한 페이지를 남기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산티아고 순례길(Camino de Santiago)은 스페인 북부지방을 동에서 서로 가로지르며 가는 도보 여행길로, 유럽 기독교 순례에서 유래되었지만 종교와 관계 없이 많은 이들이 평생 꼭 한 번은 가보고 싶어하는 버킷 리스트 중 하나로 꼽힌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