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PUMA)와 크리에이티브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의 2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푸마의 헤리티지가 담긴 슈즈라인을 중심으로, 롱 패딩과 점퍼, 터틀넥, 팬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 (자료출처:푸마) 푸마(PUMA) X아더에러(ADER ERROR)

아더에러는 협업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여 푸마의 헤리티지가 곁든 시그니처 아이템에 ‘놓치고 있던 일상 속 평범한 것들을 예기치 못한 아름다운 것으로 재구성하고 새롭게 조합하다’라는 아더에러의 브랜드 철학을 FUTRO시선으로 풀어냈다. 컬렉션 키워드인 ‘Fantastic Mistake’는 단어 자체에서 느껴지듯 일상에서의 편견, 단조로움을 깨고, ‘청춘은 언제나 실수를 저지른다’ 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유스컬쳐를 표현하였다. 패딩의 뒷면에 직관적으로 새겨진 대담한 그래픽 디자인과 오버 핏의 실루엣, 이색적인 컬러 조합, 호기심을 자극하게끔 뒷 모습이 담긴 캠페인 비주얼 등에서 그 의도가 엿보인다.

제품 구성은 메인 제품인 슈즈와 함께 다운재킷, 후드, 터틀넥, 팬츠 등의 의류와 액세서리로 다양하게 이뤄졌다.

▲ (자료출처:푸마) 푸마(PUMA) X아더에러(ADER ERROR)

대표 슈즈 제품은 1차 컬렉션 때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RS-100 ADER ERROR‘로, 푸마의 쾌적한 러닝 시스템을 위한 쿠션 기술과 착화감을 제공하는 RS시리즈를 아더에러의 감성으로 재탄생 했다. 최초의 인공지능적 운동화 RS컴퓨터 슈즈 실루엣에 무광 실버 컬러의 폼 스트라이프(푸마의 옆선 무늬) 시그니처를 중심으로 블루, 옐로우, 레드 컬러를 감각적으로 배치해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푸마 스타일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극심한 한파가 예상되는 겨울 시즌에 대비 가능한 롱 다운재킷은 푸마만의 헤리티지와 기능성을 탑재했을 뿐 아니라, 아더에러의 위트 있는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인 롱 패딩 기장으로 출시 되었으며,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도록 블랙, 레드, 베이지 3컬러로 구성된 유니섹스 스타일이다. 또한, 뒷면에 과감하게 새겨진 ‘FANTASTIC MISTAKES’과 캣 로고의 조화는 독특한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