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지부스트(YEEZY BOOST) 350 V2’의 트리플 화이트 버전을 재발매한다. 

아디다스와 칸예 웨스트는 2015년 이지부스트 첫 출시 후, 2016년 브랜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 전 브랜드에서 이지 컬렉션을 출시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 화이트 재출시는 칸예 웨스트의 한정판 보다 ‘모두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 모두를 위한 이지’를 출시하고 싶어했던 마인드를 담아 가장 대중적인 트리플 화이트 컬러를 선보이는 것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Yeezy Boost 350 V2’ 트리플 화이트

심플하면서 세련된 트리플 화이트 컬러의 ‘이지부스트 350 V2’은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칸예의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 첨단 기술력을 제품에 접목 시키려 노력하는 아디다스의 열정과 어우러져 심미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지부스트 350 V2’은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혁신적인 프라임니트 (Primeknit) 소재를 사용, 또 하나의 피부처럼 발을 완벽하게 감싸는 뛰어난 착화감이 장점이다. 걸을 때마다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부스트가 전체적인 컬러에 맞춘 아웃솔에 적용되어 편안함을 느끼는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칸예 웨스트는 음악, 문화, 패션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영감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로 아디다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영향력과 브랜드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앞으로 아디다스는 칸예 웨스트와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스트리트패션은 물론 스포츠까지,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 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