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가 운동, 물놀이 등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에서 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썸머룩’ 컬렉션을 출시한다. 

트레이닝 세트 1종, 티셔츠 2종, 팬츠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경량성, 통기성, 쿨링 기능 등을 갖춘 스포츠 웨어로 실내외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다. 

썸머 트레이닝 복 ‘에스타(AESTA)’는 은은한 멜란지 효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민소매 저지 세트로 폴리스판 원단을 적용해 신축성 좋아 농구 등의 격한 운동시 움직임이 편안하다. 등판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기성이 우수한 매쉬 원단을 적용해 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멜란지 그레이와 차콜 그레이 2가지로 구성됐다. 

▲ (자료출처:르까프) 티셔츠2종 & 팬츠2종

쿨링 셔츠는 흡습∙속건 기능 또한 뛰어나 착용시 즉각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라이딩, 조깅 등과 같은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이 적용돼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뒷 넥 부분에 쿨링 전사를 사용해 액티브한 활동시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해준다. 암홀에는 매쉬 소재를 배색해 통기성을 강화했고 가슴에 레터링 그래픽 활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깔끔한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원 포인트 그래픽 셔츠는 폴리스판 소재 적용으로 신축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우수하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돼 스포티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심플한 라글란 디자인에 뒷판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줬고 색상은 트렌디한 시즌 컬러인 라임과 다크 네이비로 구성됐다.

우븐 팬츠는 4부∙5부 두 종류로 구성, 4부 팬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경량 스트래치 소재로 땀을 흘렸을 때도 피부에 달라붙지 않으며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준다. 허리 밴딩 부분에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레드,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블랙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5부 기장의 팬츠는 뒷판 전체 밴딩 처리로 입고 벗기 편리하며 허리 밴딩 배색, 파이핑 배색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실내 운동뿐 아니라 물놀이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서 착용하기 적합한 아이템으로 색상은 틸블루, 블루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