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산뜻한 컬러 구성으로 여름철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썸머 하프 팬츠를 출시했다. 

아이더의 ‘와일리(WAILLY)’ 썸머 하프 팬츠는 허리 부분에 오비 E-band(이밴드)를 적용해 밴딩 팬츠 특성상 허리를 조여주는 불편함을 줄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양 옆과 뒷부분에 포켓을 디자인하여 실용성을 높였으며, 넉넉한 핏과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다.

▲ (자료출처:아이더) 와일리 썸머 하프 팬츠_ 박보검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도 넓혔다. 남성 제품은 챠콜, 라이트 블루, 다크 그린, 레드, 머스터드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여성 제품은 다크 네이비, 베이지, 레드, 핑크 총 4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경쾌함이 느껴지는 산뜻한 컬러로 인해 여름철 액세서리 대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와일리 썸머 하프 팬츠_ 아이린

반바지를 선택함에 있어 컬러와 디자인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길이’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체형을 보완해 줄 수 있는 기장의 반바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아이더의 ‘와일리(WAILLY)’ 썸머 하프 팬츠는 남성 제품의 경우 무릎 위로 떨어지는 5부이며, 여성 제품의 경우 허벅지 중간 기장의 3부 팬츠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는 물론 액티브한 야외활동 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