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k2) ‘로부스트 65’, ‘로부스트 W 50’

아웃도어 K2가 가을 산행철을 맞아 백팩킹에 적합한 등산배낭 ‘로부스트(ROBUST)’를 선보였다.

K2 로부스트 시리즈는 등판의 땀배출이 용이한 이격 등판과 등판 높낮이 조절이 편리한 ‘에어 무브 핏(Air Move Fit)’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인의 체형과 등판 길이에 맞춰 배낭의 등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내 몸에 꼭 맞춘듯한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일반 나일론 원단보다 가볍고 내마모성이 높은 로빅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다. 전면의 U자형 오픈 포켓이 있어 수납 용품을 꺼내기가 용이하며, 사이드 포켓에 은박 코팅을 적용하여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나다. 이 밖에도 허리 벨트쪽 분리형 포켓과 하단의 히든 포켓 등 여러 수납공간을 확보해 휴대폰, 물병 등 다양한 용품 수납이 가능하다.

특히, ‘로부스트 W 50’, ‘로부스트 W 35’는 여성 신체 규격에 특화된 여성 전용 배낭으로 등판 길이, 어깨 멜빵, 허리 벨트 등을 여성 신체에 맞는 규격으로 설계해 몸에 꼭 맞춘 듯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로부스트’ 시리즈는 1박 이상의 장기 산행에 적합한 ‘로부스트 65’, ‘로부스트 40’, 여성전용 제품인 ‘로부스트 W 50’, ‘로부스트 W 35’ 총 4종으로 구성돼 사용자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