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끄로
아웃도어 한류스포츠
푸마, 국가대표 골잡이 보르도의 황의조 화보 공개
한승균 기자  |  baccronews@baccro.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31  09:17:2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푸마가 프랑스 리그앙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와의 화보를 공개한다.

황의조는 지난7월 보르도로 이적해 유럽에 진출한 후, 첫 시즌만에 적응을 마치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시즌2호 원더골을 터뜨리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 자료출처:푸마

황의조는 2013년 K리그 성남에서 프로 선수로 데뷔했을 때부터 일본J1리그 감바오사카를 거쳐 현재 보르도 까지 푸마와의 파트너쉽을 이어오고 있다. 프로 초창기부터 2017년 까지 푸마의 축구화 에보스피드, 에보파워 라인을 착용 해왔고, 전국민에게 그의 존재감을 입증한 2018년부터는 푸마가 새롭게 선보인 혁신적인 축구화 ‘퓨처(FUTURE)‘ 시리즈의 국내 메인 모델로 퓨처를 착용해오고 있다. 

   
▲ 자료출처:푸마

푸마는 2018년부터 주력 축구화 라인으로 ‘퓨처(FUTURE)‘와 ‘푸마 원(PUMA ONE)‘ 두 모델을 전개하며,  시즌별 새로운 디자인과 강화된 기능의 퓨처와 푸마 원을 선보이고 있다. 이전 앤썸팩(Anthem Pack)에 이어, 지난 9월 부터 황의조와 그라운드를 누비고 있는 축구화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신제품 ‘러쉬팩(Rush Pack)‘의 ‘퓨처4.1넷핏(FUTURE 4.1 NETFIT)‘ 제품이다.

   
▲ 자료출처:푸마

러쉬팩은 황의조(보르도)를 비롯한 앙투안 그리즈만(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다비드 실바(맨체스터 시티 FC), 루이스 수아레스(FC 바르셀로나), 세르히오 아구에로(맨체스터 시티FC), 마르코 로이스(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로멜루 루카쿠(인터 밀란) 등 스타 선수들이 착용하고 있다.

   
▲ 자료출처:푸마

공개한 화보 속 황의조는 평소 그라운드 위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상반되는 자연스럽고 편안하고 모습을 담아냈다. 마치 현실 남자친구 같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매력적인 미소로 여성 축구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실제 이번 화보는 FC 지롱댕 드 보르도의 초청으로 촬영 했다.

   
▲ 자료출처:푸마

한편, 보르도는 다음달 3일 밤11시(한국시간) 프랑스 보르도의 마트뮈 아트란티크(Matmut Atlantique)에서 낭트(Nantes)를 상대로 2019-20시즌 프랑스 리그앙 12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푸마는 보르도와 황의조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한국에 방문한 보르도 구단과 아마추어 축구 문화를 선도하는 고알레(GoAle)와 함께 경기 관람 이벤트를 개최한다.

   
▲ 자료출처:푸마

이번 이벤트는 11월 3일 고알레 플레그쉽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보르도-낭트 경기 참관 외에도 푸마 신제품 축구화 러쉬팩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슈팅 챌린지, 현장 퀴즈 및 추첨 등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바끄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방탄소년단과 함께 ‘LOVE MYSELF 2주년 FESTA’ 열어
한승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패딩 구매 고려요소 1순위 ‘가격’, 그리고 보온성, 원단
2
해안국립공원 밀물-썰물 경고방송 확대, 갯벌 고립사고 막는다
3
건조한 가을날씨 산불 발생 주의보!
4
K2, 헤비급 패딩 ‘코볼드 베르시나’ 롱다운 출시
5
아이더, 보온성 업그레이드 '카라스 구스 다운 자켓' 출시
6
날카로운 산새, 빼어난 경관 양양 ‘검마산 금강송 숲’ 11월 명품숲
7
르까프, 따뜻하고 활동성 뛰어난 덕다운 숏패딩 출시
8
군사시설보호구역 비공개 중종 왕비 단경왕후 능 처음 개방
9
뜨거운 국물이 반가운 11월, ‘대구‘와 ‘고등어‘ 좋아
10
웰니스 관광 활성화 위해 해외 인플루언서, 언론인 초청 팸투어
주요 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독자투고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파비콘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68  |  등록일자 : 2011.06.23 / 최초 발행일 2011.07.29  |  제호 : 바끄로닷컴  |  발행인 겸 편집인 : 김일환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7가길 17, 603호 (구로동, 오닉스지식산업센터)  |  대표번호 : 02-868-5900  |  팩스 : 02-868-601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일환
Copyright 2011 바끄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bacc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