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8월 15~16일 1박 2일 동안 경기도 여주 글램핑코리아 일대에서 열리는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 참가자(총 30가족)를 모집한다. 참가자에게는 텐트와 버너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 일체를 무상 대여하며 바비큐, 도시락 등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한다.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은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이색 캠핑 체험으로 자녀를 둔 남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아빠와 자녀가 한 팀으로 응모 가능하다. 단, 자녀는 최대 3명까지만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다음달 5일까지 카니발 브랜드 사이트 ‘카니발 아카데미(http://carnival.kia.com)’에 접속,‘좋은 아빠 평가고사’에 응시한 후 연락처와 가족인원 수를 입력하면 자동응모되는 방식이다.

이번 행사는 '프렌디(Friend-daddy, 친구 같은 아빠)의 차'를 표방하는 올 뉴 카니발의 특성을 살린 것으로 캠핑 노하우 배우기,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자연 체험 및 별자리 체험, 캠프파이어와 좋은 아빠 되기 선서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한편, 기아차는 이번 행사가 열리는 캠핑장 곳곳에 캠핑 콘셉트로 꾸민 '올 뉴 카니발'을 전시하고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이 차량을 탑승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