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씨이엠이 오는 26일까지 반포 한강공원, 여의도 한강공원, 뚝섬 한강공원, 난지 한강공원 등 4군데의 한강 공원에서 나루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주말부터 시작한 이벤트는 한강공원에 숨겨져 있는 보물스티커를 찾고, 사진을 찍어서 페이스북에 #naroobomul 해시태그를 달고 사진을 올리는 것으로
보물은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자전거 헬멧, 자외선 차단제 나루마스크, 사이드플립 가방 등이다. 또, 가장 재미있는 포즈로 셀카를 찍은 사람에게는 아이패드가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보물 스티커를 한 장 찾아서 사진을 올릴 때마다 100원의 적립금을 쌓아서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하여 나루씨이엠은 "자전거 인구가 점점 늘어나면서, 한강같은 인기 라이딩 코스에서 자전거 사고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자전거를 탈 때는 꼭 헬멧이나 마스크 같은 안전 용구를 착용하고, 빨리 가는 것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자전거를 타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반포 한강공원에서 공개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루마스크 블로그(http://blog.naroo.net)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