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스페이스의 네버 스탑 익스플로링 영상 캡처 화면
 노스페이스는 자사가 선보인 ‘네버 스탑 익스플로링' 캠페인 영상이 지난달 30일 유튜브에 처음 공개된 이후 한 달 만에 7,702,683(30일 오전 9시 기준)이란 조회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영상은 '승부욕 돋는 노스페이스 영상’이란 제목으로 공개됐으며, 국내에서 제작한 브랜드 바이럴 영상 중에서 최초로 조회수 770만을 돌파한 것이다. 이전까지는 지난해 12월 16일 유튜브에서 공개된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이 10개월여 기간 동안 약 614만(30일 오전 9시 기준)을 기록한 것이 최고였다.
 
노스페이스에 따르면, 이 영상이 국내 및 해외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계속 전파되고 있으며, 세계적인 광고 전문지인 ADWEEK의 메인 페이지에도 소개가 됐다. ADWEEK 기사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의 SNS 채널을 통해 이틀간 16만건의 공유가 이뤄질 정도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으며 10월 둘째주 ADWEEK 내 Most Popular 섹션에서 1위를 차지했다. 미국 피플(People)지 온라인판과 워싱턴주 소재의 KHQ 방송 뉴스 등에도 소개되면서 계속 조회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도 나타났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전 정신을 전달하기 위해 '탐험 버킷 리스트' 댓글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TheNorthFaceKR)에서 오는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 중 10명을 선발, 이들에게는 탐험 아이템이 포함된 '탐험 백(Exploration Bag)'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