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탁월한 보온성과 쾌적성, 멋스러운 스타일까지 갖춰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

- 파카·코트·숏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 파카 키즈 제품 함께 선보여 패밀리룩 연출에도 적합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올 겨울시즌을 앞두고 멋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구스다운 ‘맥머도(MCMURDO)’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 [노스페이스] ‘맥머도 다운 코트’ 제품 착장컷

 

세계 최대의 남극 관측기지인 ‘맥머도’의 이름을 차용한 노스페이스 ‘맥머도’ 시리즈는 탁월한 복원력의 최상급 구스다운 충전재와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하이벤트 원단을 적용하여, 한 겨울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최상의 기능성을 제공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여행 및 일상에서도 폭넓게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 [노스페이스] ‘맥머도 다운 코트’ 제품 착장컷

 

대표 제품인 ‘맥머도 15 다운 파카(MCMURDO 15 DOWN PARKA)’는 완벽한 보온성은 기본이고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TRICOT) 소재의 안감을 적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또한 하이벤트 원단을 적용하여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남성용 다운재킷이다.

▲ [노스페이스] ‘맥머도 15 다운 파카'

 

심플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연령층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고, 허리 스트링을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여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컬러는 베이지, 카키, 딥 워터, 다크 그레이 및 레드 등 5가지이다.

 

▲ [노스페이스] ‘맥머도 다운 코트’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맥머도 다운 코트(MCMURDO DOWN COAT)’는 허리 스트링을 조절해 슬림한 라인 연출이 가능한 긴 길이감의 여성용 다운코트다. 재킷 안쪽에 핸드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작은 포켓과 이어폰 줄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연결 구멍을 갖추는 등 소비자 편의를 고려했다. 색상은 블랙, 딥 워터, 다크 그레이 및 레드 등 4가지이다.

 이 외에도, 노스페이스는 소매 안쪽에 이너커프스(Inner Cuffs)를 적용해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는 남성용 ‘맥머도 라이트 다운 재킷(MCMURDO LT DOWN JACKET)’과 밑단 부분에 신축 원단을 더해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에서 활동성을 높인 숏 기장의 여성용 ‘맥머도 다운 봄버(MCMURDO DOWN BOMBER)’ 등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맥머도 15 다운 파카(K’S MCMURDO 15 DOWN PARKA)’는 키즈 제품도 함께 선보여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