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조람 어반 현빈 화보

“도시로 돌아온 스테디셀러 마조람”

K2, 도시 감성으로 재탄생한 헤비다운 ‘마조람 어반’ 출시

-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선 강탈… 최고급 구스다운과 고어텍스 소재로 눈비, 추위 걱정 끝

- 투명 PVC 포켓으로 스마트폰 터치 자유자재, 정전기 방지 소재로 더욱 편안하게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가 스타일과 온기를 지켜주는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헤비다운 ‘마조람 어반(Majoram Urban)’를 출시했다.

 

▲ 마조람 어반
‘마조람 어반’은 K2의 스테디셀러이면서 현재까지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헤비다운 ‘마조람’을 도시적 감성으로 재탄생시킨 도심형 다운 재킷이다. 최고급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력은 한층 높였으며, 솔리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타운웨어로도 활용이 자유롭다.

▲ 마조람 어반 현빈 화보
 마조람 어반은 투습·방수 기능이 탁월한 고어텍스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외부의 습기나 눈과 비를 막아주고 내부 습기는 밖으로 배출해 활동 중 땀이 나도 늘 쾌적한 상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내구성이 강하고 터치감이 부드러운 폴리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안감에는 정전기 방지 소재가 포함되어 겨울 의류에서 자주 발생하는 정전기 발생을 줄여 준다.

뿐만 아니라 도심형 헤비다운답게 재킷 안쪽에 터치스크린이 가능한 투명 PVC창이 적용된 스마트포켓이 내장되어 있어 한겨울에 스마트폰을 주머니에서 꺼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외피와 팔은 물론 재킷 안쪽에도 여러 개의 포켓이 마련되어 있어 수납 효율성도 높였다.

 

▲ 여성용 마조람 어반
솔리드 컬러로 캐주얼한 느낌과 함께 고급스러운 라쿤 트리밍을 후드에 적용해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로 겨울철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남성용은 카키, 블랙, 다크네이비, 터콰이즈(청록색), 레드, 베이지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여성용은 네이비, 카멜, 핑크 등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색상으로 출시 되었다. 가격은 모두 52만 9천원이다.

 한편, 마조람 어반은 현빈이 직접 헬기를 타고 방대한 스케일의 겨울 여정을 담은 TV CF ‘진정한 겨울에 다가서기 위한 모험’ 편을 통해 내달 초 공개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2 공식 홈페이지(www.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제품명

컬러/사이즈

가격

특징

‘마조람 어반’

블랙

다크네이비

카키

터콰이즈

레드

베이지

85~115

52 9천원

-고어텍스 2레이어 일체형 구스다운재킷

-최고급 헝가리 구스다운으로 보온성이 뛰어남

-투습과 방수 기능이 뛰어나며 터치가 부드럽고 내구성이 강함

-안쪽에 터치스크린이 가능한 스마트폰 포켓 적용

-라쿤 트리밍, 웨빙 디테일 등으로 고급스러움 강조

‘마조람 어반 W

네이비

카멜

핑크

85~105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