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레] 겨울편 TVCF_박신혜와 이종석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전속 모델 박신혜와 이종석이 함께한 겨울 시즌 TV CF를 공개했다.
 
▲ [밀레] 겨울편 TVCF_이종석
이번에 공개된 CF는 밀레의 신상품 다운 재킷을 착용한 박신혜와 이종석이 추운 날씨를 아랑곳 않고 함께 겨울을 즐기는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연출해 내 눈길을 끈다. 영상 중간 중간에는 매거진 커버나 화보를 연상케 하는 캡션과 화면 구성을 연출해 톡톡 튀는 감각을 더했다.
 
▲ [밀레] 겨울편 TVCF_이종석
밀레만의 어반 스포티즘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뉴 어버니즘'(New Urbanism)이라는 콘셉트 문구가 CF 초반에 등장하는 만큼, 두 전속 모델은 도심에서도 세련되게 스타일링 가능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이고 있다. 박신혜는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롱 다운 ‘젤러트 다운’을, 이종석은 캐주얼과 수트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야상형 다운 ‘에글리스 다운’을 착용해 다가오는 겨울, 트렌디한 다운 연출법의 정석을 보여준다.
 
▲ [밀레] 겨울편 TVCF_박신혜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이번 CF는 올 겨울 인기 다운 스타일과 연출법을 미리 볼 수 있는 CF”라고 전하며, “투박한 디자인과 지나친 부피감 때문에 아웃도어 브랜드의 다운을 선호하지 않았던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돌려놓을 심플하고 감각적인 다운을 대거 출시해 겨울 시장을 겨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밀레] 겨울편 TVCF_박신혜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