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겨울, 위대한 여정의 시작과 겨울에 다가서기 위한 모험”
K2, ‘인투 더 윈터’ CF 영상 전격 공개!
- 총 두 편에 걸쳐 K2만의 도전 스토리 선봬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가 K2만의 강인한 도전 정신을 담은 윈터 스토리 “인투 더 윈터(Into the winter)” CF 시리즈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 CF는 ‘살아있는 겨울, 위대한 여정의 시작’을 주제로 낯선 겨울을 마주한 설렘과 긴장감을 담은 영상과 겨울 호수의 물살과 천지를 뒤덮은 폭설 속에서 진정한 겨울의 내면을 찾아 가는 여정을 담은 ‘진정한 겨울에 다가서기 위한 모험’ 편이 하나의 윈터 스토리를 완성한다.
 
▲ 살아있는 겨울, 위대한 여정의 시작 편
뉴질랜드를 배경으로 촬영된 K2 2015 F/W 시즌 CF는 진정한 겨울을 찾아 떠나는 벅찬 설렘과 장엄한 설경들, 그리고 그에 맞서는 도전을 통해 감동을 자아낸다. CF 에서 모델 현빈은 직접 보트와 헬기를 타고 설산으로 향하는 모습을 통해 K2의 도전 정신을 표현하고 있다.
 
▲ 진정한 겨울에 다가서기 위한 모험 편
한편, CF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마조람 라이트’는 간절기와 초겨울에는 아우터, 본격적인 겨울에는 미드레이어로 활용 가능한 초경량 슬림다운 재킷으로 산행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웨어로도 안성맞춤이다. ‘마조람 어반’은 공기 함유량이 높은 고급 헝가리 구스다운과 고어텍스 2레이어를 적용해 최강의 보온력과 함께 투습·방수기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도심에서도 연출이 자유롭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