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창조관광기업 ㈜그리드잇이 운영하는 모바일 방송국 쿠캣 티비와 공동으로 ‘2016 봄 여행주간’을 맞아 여행주간 홍보 웹 예능 영상을 제작, 공개한다고 밝혔다.

‘매니저 없이 떠나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웹 예능 영상은 엑소(EXO) 멤버 시우민과 첸,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과 예성이 매니저 없이 각각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카메라에 그대로 담은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이다.

4월 25일(월)에 공개되는 ‘강원 강릉-슈퍼주니어편’에는 아라나비 해양 레저 체험 모습과 강릉항 회 센터, 속초 중앙시장에서 펼쳐지는 강인과 예성의 맛 투어를 엿볼 수 있다. 바다가 보이는 커피전문점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 먹는 슈퍼주니어의 색다른 모습도 볼 수 있다.

▲ (자료출처:한국관광공사) 매니저없이 떠나는 여행

5월 2일(월)부터 공개되는 ‘충북 영동-엑소(EXO)편’에서는 시우민과 첸이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길을 안내 해줄 내비게이션 그리고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렌터카를 이용해 자유로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금강산도 식후경!’ 이들은 어죽과 도리뱅뱅이를 먹고 캠핑장이 있는 송호국민관광지에서 풍경과 경치를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갖는다. 영동군에 위치한 황간역에서는 자전거를 대여해 월류봉까지 이동하며 짧지만 알찬 둘만의 자유로운 하루 여행을 만끽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매니저 없이 떠나는 여행’은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여행주간 공식 홈페이지'와 (주)그리드잇이 운영하는 '쿠캣 TV’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슈퍼주니어의 강원 강릉편은 4월 25~29일까지, 엑소가 출연하는 충북 영동편은 5월 2~6일까지 각 5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는 5월 2일부터 ‘매니저 없이 떠나는 여행’에서 엑소와 슈퍼주니어가 다녀온 영동과 강릉 여행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엑소, 슈주가 직접 촬영했던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