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아이들의 안전하고 신나는 물놀이를 위한 ‘노스페이스 키즈 워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2016 노스페이스 키즈 워터 컬렉션

‘노스페이스 키즈 워터 컬렉션’은 아이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자연을 탐험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움직임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제품을 디자인한 ‘활동과학 시스템’을 적용했다. 올 여름 대세 아이템인 래시가드를 비롯해 비치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반바지, 집업 재킷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좌측부터 키즈 텐마일 래시가드 티, 키즈 데리 래시가드 티

노스페이스의 ‘키즈 텐마일 래시가드 티’와 ‘키즈 데리 래시가드 티’는 물과 땀을 빠르게 건조시킬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과 체온 유지는 물론 각종 유해 물질로부터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줘 물놀이에 안성맞춤이다.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물 속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밝은 네온 컬러 배색과 브랜드 레터링 프린트 포인트가 돋보이는 ‘키즈 텐마일 래시가드 티’는 네온 옐로우, 라이트 오렌지 및 민트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하이넥 스타일의 ‘키즈 데리 래시가드 티’는 핫핑크, 로얄 블루 및 네이비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키즈 텐마일 래시가드 집업

노스페이스 ‘키즈 텐마일 래시가드 집업’은 집업 재킷 형태의 래시가드로 속건성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하고 후드와 소매단, 밑단 마감을 신축성 있는 소재로 처리해 활동성을 높였다. 네온 옐로우와 민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좌측부터 키즈 텐마일 래시가드 팬츠, 키즈 데리 래시가드 팬츠

‘키즈 텐마일 래시가드 팬츠’와 ‘키즈 데리 래시가드 팬츠’는 흡습·속건, 신축성이 뛰어나 물에서는 물론 일반 스포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키즈 텐마일 래시가드 팬츠’는 핫 핑크와 로얄 블루 컬러로, ‘키즈 데리 래시가드 팬츠’는 레드와 로얄 블루 컬러로 출시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