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화 브랜드 빈치스가 브랜드 뮤즈 공효진 주연의 감성 미스터리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시사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0일 개봉 예정인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보모,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그녀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감성 미스터리다. 영화에서 미스터리한 보모 ‘한매’ 역을 맡은 공효진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은 물론 스릴러퀸으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자료출처:메가박스㈜플러스엠)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시사회 초청 이벤트

빈치스와 함께하는 시사회는 오는 11월 25일(금) 저녁 8시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빈치스 직영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20일까지 응원 댓글로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22일 예정이다.

공효진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스페셜 ‘질투의 화신’에서 기상캐스터 표나리 역을 맡아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 연기를 선보였으며, ‘양다리 로맨스’라는 독특한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빈치스의 뮤즈이자 히요백의 디자이너로서 활동하고 있는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답게, 드라마 속에서도 개성 있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보여줘 매 회 화제를 모았다.

빈치스와 함께하는 시사회에는 공효진이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 팬서비스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사회 당일 현장에서는 깜짝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 핸드백(1명), 2등 지갑(2명), 3등 코인월렛(3명) 등을 다양한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빈치스 직영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끝)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