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11월 29일부터 12월 10일까지 뉴발란스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NB 프로다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세련된 스타일과 강화된 기능성으로 올겨울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뉴발란스 프로다운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 선수들이 겨울철 스포츠 액티비티의 전후 웜업을 위해 입는 다운 자켓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발란스 프로다운은,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과 발열 안감을 사용해 최상의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숏자켓과 롱자켓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해 고객이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도록 하였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뉴발란스는 이번 강남 프로다운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2월 3일 단 하루 동안 선착순 200명에 한해 제공되는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강남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방문 인증샷을 SNS에 공유할 경우, 즉석에서 NB 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해당 기간 내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어폰과 무릎담요가 포함된 스페셜 사은품을 200개 한정,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한편, 뉴발란스 우먼스 모델로 활약 중인 스포츠 스타 김연아 선수의 팬사인회도 12월 10일 열릴 예정이다. 이 자리를 통해 많은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EDM 요가와 파티를 즐기는 ‘GIRLS NIGHT OUT’ 등 강남 프로다운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특별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