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가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라이풀(LIFUL)과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인 ‘스위치 팩(Switch Pack)’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서로 다른 두 코트화의 색상∙소재 교차시키는 ‘스위치’ 콘셉트로, 기존 푸마 코트화에 라이풀만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위트가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스위치 팩’은 지난 2015년 출시된 ‘심포니 팩’에 이어 라이풀과 함께하는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으로, 푸마의 코트화인 스웨이드 플랫폼과 바스켓 플랫폼 스타일을 동시에 차용해 ‘서로 다른 두 제품의 소재와 색상을 교차시킨다’는 콘셉트에서 시작됐다.

▲ (자료출처:푸마) 푸마x라이풀 '스위치팩'

이번 컬렉션은 독특하게 변주된 블랙 색상의 ‘스웨이드 플랫폼’ 및 가죽 소재의 화이트 ‘바스켓 플랫폼’으로 구성됐다. 갑피의 폼스트라이프 부분에 두 제품의 서로 다른 컬러와 소재가 교차 적용하는 방식으로 라이풀 고유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위트를 가미한 것이다. 화이트 ‘바스켓 플랫폼’의 바깥쪽 폼스트라이프에는 기존대로 화이트 가죽이, 안쪽의 폼스트라이프에는 블랙 스웨이드가 사용됐으며, 마찬가지로 블랙 ‘스웨이드 플랫폼’ 또한 안쪽 폼스트라이프에만 ‘바스켓 플랫폼’의 화이트 가죽 소재를 사용했다.

당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청담동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케이스스터디(Case Study)’ 매장에서 진행되는 론칭행사에는 최근 음원 차트 1위로 저력을 과시한 ‘음원깡패’ 가수 자이언티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자이언티는 힙합과 R&B등 다양한 장르를 교차하는 ‘스위치’ 공연을 통해 ‘스위치 팩’의 제품 콘셉트를 보여주며 파티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서는 ‘스위치 팩’을 한정된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이언티가 함께 참여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 방문하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간단한 음료가 제공돼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